Content

Home > News > 1인 고령가구 늘며 ‘언택트 효도’ 시장 커져

1인 고령가구 늘며 ‘언택트 효도’ 시장 커져

time:2024-11-22 13:33:26
«--    --»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100만을 돌파하며 조용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2018년 7월 당시 경기도지사였던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집무실에서 이화영 킨텍스 대표이사(당시 평화부지사)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있다.이화영은 이재명이 대북사업을 맡겼던 최측근입니다.

1인 고령가구 늘며 ‘언택트 효도’ 시장 커져

북한이 이재명 방북에 300만 달러.요지는 ‘쌍방울이 경기도와 이재명 지사를 위해 북한에 돈을 보냈다는 건 완전한 허구라는 주장입니다.이화영(60)은 성균관대 운동권 출신으로 이해찬 전민주당대표 보좌관을 지낸 전형적인 386입니다.

1인 고령가구 늘며 ‘언택트 효도’ 시장 커져

이재명과 이화영의 관계는 여러겹으로 얽혀있습니다.그런데 이화영이 ‘전화해준 적 없다고 부인하고 나선 겁니다.

1인 고령가구 늘며 ‘언택트 효도’ 시장 커져

2019년 2월 하노이 정상회담이 결렬되기 전까지만 해도 남북관계는 온통 장미빛이었습니다.

그런데 이화영이 이를 모두 부인하고 나선 셈입니다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본사는 가맹점주의 매출 경쟁력을 강화하고 수익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코레일에 따르면 29일부터 중앙선 KTX-이음 중 상행4회.이와 함께 제천 충주호크루즈 충주나루‘ 유람선 할인 혜택 등 중앙선 인근 지역 주요 관광지에서 열차 승차권을 제시하거나 여행상품을 이용하면 현지 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다.

안동 등 중앙선 이용객들은 서울역까지 환승없이 오갈 수 있게 됐다.관광택시를 함께 예약하면 ‘로이쿠 관광택시 이용 시 50% 할인 등 여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